금산군, 꽃차 라이브커머스로 농촌 치유 콘텐츠 확산

인쇄
기자




금산군, 꽃차 라이브커머스 방송 농촌치유 콘텐츠 확산 및 체험 모델 주목 (금산군 제공)



[PEDIEN] 금산군이 농촌치유연구회와 함께 진행한 꽃차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농촌 치유 콘텐츠 확산의 새로운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꽃차가 가진 치유적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꽃차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방송에서는 농촌치유연구회 회원인 박숙자 씨가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국화, 메리골드, 목련 꽃차를 소개했다. 박 씨는 꽃을 키우는 과정부터 차 한 잔에 담긴 치유의 의미까지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꽃차의 효능과 음용법뿐만 아니라 꽃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생활 속 활용 팁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금산군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농촌 치유 산업의 새로운 홍보 및 유통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꽃차 라이브커머스는 농촌치유연구회원 농가의 전문성과 체험 공간을 결합한 성공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농촌 치유 콘텐츠를 개발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