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부산시는 오는 9월 22일까지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은 부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을 소개하고 이들 기업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벼룩시장이다.
사회적 가치를 위해 ‘돈을 쓰고 가치는 담고’를 주제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 촉진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0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청 후문 뒤 녹음광장에서 개최된다.
제품 판매와 홍보, 그리고 다양한 시민 대상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는 질 좋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구매 기회를, 사회적경제기업에게는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높일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은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부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에 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부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판로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우리시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