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종 의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상’ 수상

도내 하수처리장 마약성분 검출 관련 관리방안 마련 촉구 등 우수한 감사활동 돋보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백현종 의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상’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백현종 의원은 18일 도시환경위원회로부터 2023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발군의 능력을 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상’을 수상했다.

백 의원은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도시환경 발전에 이바지했으며 특히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도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올바른 정책 방향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도시정비사업 미청산·미해산 조합 부실 관리 실태 지적, 경기주택도시공사 재무 건전성 확보 방안 제안,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공업용수 공급 문제 관련 도차원의 적극 행정 촉구, 도내 하수처리장 마약성분 검출 관련 관리 대안 제시, 경기국제공항 건설 연구용역의 문제점 지적 등 활발한 행정사무감사 활동을 펼쳤다.

백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에 충실히 한다는 생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였던 것이 뜻깊은 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지만, 또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며 “앞으로도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도시환경 분야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