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압구정중학교 감사장 수상

교육위원회로 활동하며 학교 안전 강화와 학생 편의 증진 공로 인정…압구정중학교 감사장 받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압구정중학교 감사장 수상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13일 학교의 안전 강화와 학생의 편의를 증진하는 환경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압구정중학교 홍준표 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홍 교장은 “평소 이 의원이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에 힘쓰고 학교 교육환경 개선 사업에 큰 도움으로 학생과 학부모, 교사 모두가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앞서주고 있다”며 학교 측의 뜻을 전했다.

이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학교 현장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노후시설을 점검하고 직원 및 학부모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개선 대책과 지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협의해왔다.

특히 압구정중학교 시청각실, 스터디카페, 도서관, 학생밴드 활동 교실 등의 예산 확보에 노력을 기울여 학생 안전을 강화하고 편의를 증진하는 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시민께서 주신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장까지 주셔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사항을 면밀하게 검토하고 개선해 학생, 학부모, 교원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