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참석

이 의원, “전쟁의 아픔을 기억하고 호국영웅의 희생과 애국정신에 감사,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21일 종로구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위대한 헌신, 영원히 가슴에’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 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호국정신을 기리고 튼튼한 안보를 위한 하나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은 이 의원을 비롯해 서울시, 서울지방보훈처, 6.25유공자회, 월남전 참전회 등 참전용사 및 보훈가족, 안보단체 회원 등 약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6.25 전쟁기 유행가의 시대정신과 메시지’라는 강의를 시작으로 6.25 추념 영상 시청, 서울시재향군인회장의 대회사, 6.25 노래 제창 및 만세삼창을 통해 호국영웅의 고귀한 애국정신을 기리고 전쟁의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며 안전한 지역사회를 염원했다.

이 의원은 “6.25 전쟁의 아픔을 기억하고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용기에 감하며 숭고한 애국정신을 이어가는 소중한 기념 행사였다”며 “우리 일상의 자유와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 발전을 이뤄낼 수 있도록 의정활동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