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지훈 의원, ‘하남시 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조정교부금 논의’

‘선동IC 생태다리 경관조명 공사 등 4건의 지역현안 논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오지훈 의원, ‘하남시 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조정교부금 논의’



[PEDIEN] 경기도의회 오지훈 도의원은 25일 하남시 기획조정과 관계자들과 만나 “하남시 선동IC 생태다리 경관조명 설치공사” 관련 논의하는 자리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하남시가지에서 한강으로 연결하는 대상지에 보행자와 운전자들의 안전에 대한 민원이 다수 접수되나 별도의 예산이 편성되지 않아 시민들의 야간 통행에 불편함이 있어 지속적인 민원이 접수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오지훈 의원은 “선동IC 생태다리 경관조명 설치공사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지역의 문화와 자연을 조화롭게 연결하고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됨과 동시에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 의원은 “하남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빠른 시일 내 시설개선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속해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서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발굴하고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