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해병대 고양특례시 전우회 명예 해병으로

해병대 정신으로 시민과 함께, 흔들림 없는 시정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동환_고양시장_해병대_고양특례시_전우회_명예해병_위촉 고양시 제공



[PEDIEN] 이동환 고양시장이 해병대 고양특례시 전우회로부터 명예 해병으로 위촉됐다.

이번 위촉은 지역 안보 의식을 높이고 해병대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19일 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되었다. 홍민영 해병대 고양특례시 전우회장과 임원진, 그리고 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해병대 고양특례시 전우회는 이동환 시장이 평소 예비역 단체와의 소통을 중시하고, 지역 사회 봉사 활동 및 국가 보훈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공로를 인정하여 명예 해병 위촉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동환 시장은 해병대 전우회의 굳건한 정신력과 헌신이 고양시의 안전과 공동체 의식에 귀감이 된다고 강조하며, 명예 해병으로서 시민과 함께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시정을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홍민영 회장은 이동환 시장이 해군 장교 출신으로서 평소 해병대 전우회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 안보 의식 함양에 관심을 가져왔다고 언급하며, 명예 해병 위촉을 계기로 고양시와 전우회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여 지역 사회를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해병대 고양특례시 전우회는 앞으로도 지역 봉사 활동, 안보 교육, 보훈 문화 확산 사업 등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전우회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