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개최

150여 명 참여, 따뜻한 마음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2025년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개최 평택시 제공



[PEDIEN]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이 지난 19일, 한 해 동안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의 소원과 바람이 다 이루어질지니'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석하여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들의 노력이 평택시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평택시의 장애인 복지 향상과 복지관 운영 지원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강조했다.

유영애 북부장애인복지관장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 덕분에 다양한 장애인 복지 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 희망적인 복지 서비스를 만들어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단체에 대한 평택시장상 및 평택시 의장상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평택시장상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후원 활동을 통해 장애인 자립 기반 마련에 기여한 ㈜세광산업조명과 한국지역난방공사 평택지사가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