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물레방아가족봉사단, 사랑의 섞박지 김치로 따뜻한 나눔 실천

20여 명의 가족 봉사단원, 정성껏 담근 김치 100박스로 이웃사랑 전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함양군물레방아가족봉사단, 사랑의 김치 만들기 (함양군 제공)



[PEDIEN] 함양군물레방아가족봉사단이 지난 22일, 함양군여성자원봉사실에서 '사랑의 섞박지 김치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봉사단원 20여 명이 참여하여 직접 담근 섞박지 김치 100박스를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물레방아가족봉사단의 하남수 단장을 비롯한 봉사단원들이 배추와 무를 직접 손질하고 양념을 버무려 섞박지를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정성껏 만들어진 김치는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되었다.

하남수 단장은 “바쁜 와중에도 아이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가족봉사단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김치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만들고 나눔을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물레방아가족봉사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봉사단체로, 환경정화 활동, 사회복지시설 방문, 농번기 일손 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봉사단은 상시 단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나눔과 봉사에 뜻이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