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비룡로타리클럽, 이현동 취약계층에 50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열악한 환경 속 아이들을 위해 책상, 침대 등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진주비룡로타리클럽, 이현동 취약계층에 500만 원 상당 후원물품 기부 (진주시 제공)



[PEDIEN] 진주비룡로타리클럽이 지난 24일 진주시 이현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습니다.

수급자 및 저소득 한부모 가정 4가구를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책상과 이층침대 등을 지원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이번 후원은 학습 환경과 주거 여건이 좋지 않은 가정의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진주비룡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직접 가구를 설치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하주영 이현동장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가구를 지원해 준 진주비룡로타리클럽에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더불어 진주비룡로타리클럽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옥순길 진주비룡로타리클럽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이 꿈을 키워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진주비룡로타리클럽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생필품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