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오면 새마을회, 사랑의 꾸러미 나눔행사 및 환경정화 활동 추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영오면 새마을회, 사랑의 꾸러미 나눔행사 및 환경정화 활동 추진 (경남고성군 제공)



[PEDIEN] 영오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11월 2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와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지속해 온 지역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꾸러미 세트를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영오면은 서로 돕는 따뜻한 지역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나눔 행사를 운영해 왔다.

올해 행사 역시 지역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지원 강화, 사각지대 해소, 그리고 주변 환경정화 활동 병행을 통해 공동체 중심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윤영애 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종평 영오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을 위해 먼저 나서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이러한 나눔 활동이 내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