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동대문구가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에 감사장을 수여하며, 1년간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으로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했다.
이날 감사장 수여식에서 동대문구청장은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의 꾸준한 나눔 활동에 감사를 표했다.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는 올해 5900만 원 상당을 기부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특히 장애인 악기 교육을 통한 일자리 지원, 저소득층 생필품 후원, 1인 가구 노인 반찬 배달 등 다양한 맞춤형 지원 사업을 펼쳤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냉장고 교체, 범죄피해자 경제적 지원, 고립 가구 건강식품 제공 등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신설동 지역에도 경로 행사 물품 지원, 한마당 축제 경품 후원, 한부모가정 선물 전달 등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업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동대문구청장은 기업의 사회공헌이 지역 사회를 지탱하는 힘이 된다며,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의 꾸준한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감사장 수여식 후에는 지역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가 이어졌다. 동대문구와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