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카페거리, 새 조형물 설치로 지역 명소 기대…주민 만족도↑

이오수 경기도의원, 물봉선공원 환경 개선 사업 완료 기념 제막식 참석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카페거리 조형물 제막식 참석 (경기도의회 제공)



[PEDIEN] 광교카페거리에 새로운 상징물이 들어서며 지역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다. 이오수 경기도의원은 5일, 광교카페거리에서 열린 조형물 제막식에 참석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이번 제막식은 특별조정교부금 1억 3천만 원이 투입된 물봉선 어린이공원 화장실 개선 및 조형물 설치 사업의 완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는 지역 주민, 광교카페거리 발전위원회, 상인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물봉선공원 화장실은 노후 시설 보수와 환경 정비를 통해 쾌적하게 변모했다. 광교카페거리를 상징하는 조형물 또한 설치되어, 이곳이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제막식에 참석한 주민들은 이오수 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 주민은 “우리 동네가 활짝 웃고 있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주민들은 지역 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이오수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오수 의원은 주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기쁨을 표하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그는 생활SOC 개선, 공원 및 보행 환경 개선, 지역 상권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작은 불편도 놓치지 않고 개선하는 것이 지역을 위한 정치의 기본”이라며, “주민 의견을 최우선으로 삼아 광교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