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신사힐링센터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인쇄
기자




산타보다 먼저 왔어요!

강남구, 신사힐링센터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강남구 제공)



[PEDIEN] 강남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구민들을 위해 특별한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 12월 19일, 강남힐링센터 신사에서 '2025. 미리크리스마스 강남'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는 1층 무대에서 크리스마스 음악회로 시작을 알린다. 하프와 플루트의 아름다운 선율이 행사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이호선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와 안철우 강남세브란스병원 교수의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 교수는 '가족을 움직이는 소통심리학'을, 안 교수는 '호르몬 인생학'을 주제로 강연한다. 특강 참여는 강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와 인형극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카드, 머리띠, 인형 만들기 체험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도토리 캐리커처, 타로카드 상담, 퍼스널컬러 찾기 등 다채로운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촬영해주는 '크리스마스 사진관'과 소망을 적어보는 '크리스마스 소원 쓰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4층 그룹힐링실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요가'가, 3층 아카데미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강남구는 힐링센터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방문객들에게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