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꿈드림, 졸업식 및 발표회 개최…26명 졸업생 배출

10주년 맞은 행사, 청소년 성장과 활동 성과 공유하는 자리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동구 청소년지원센터, 2025년도 졸업식 및 발표회 개최 (남동구 제공)



[PEDIEN] 인천 남동구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2025년 졸업식과 연말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졸업생 26명을 포함해 청소년, 지자체 관계자, 유관기관, 보호자, 멘토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축하 공연, 졸업증서 및 표창장 수여, 연간 활동 보고, 연말 발표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졸업생들은 서로 축하를 나누며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청소년들의 활동 내용을 담은 연간 활동 사진전과 졸업생 어린 시절 사진 전시, 하늘 사진 공모전 출품작 전시 및 현장 투표, 자기 계발 프로그램 상영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성장과 활동 성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다.

졸업생 대표는 꿈드림에서의 시간이 용기와 자신감을 되찾게 해 준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어려운 순간마다 힘이 되어준 선생님들과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졸업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한 결과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꿈드림 졸업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그동안의 노력을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는 평가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