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광성생명샘교회, 성탄 맞아 화도읍에 100만원 기부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동부광성생명샘교회, 성탄절 맞아 남양주시 화도읍에 100만 원기부…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남양주시 제공)



[PEDIEN] 동부광성생명샘교회가 성탄절을 맞아 남양주시 화도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교인들의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김학성 담임목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황정순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갑작스러운 추위와 난방비 걱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유형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동부광성생명샘교회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민간과의 협력을 통해 주민 중심의 복지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더 안전하고 따뜻한 화도읍을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번 동부광성생명샘교회의 기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