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나눔과 봉사로 하나된 뜻깊은 시간

안성맞춤아트홀서 기념행사 개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제2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안성시 제공)



[PEDIEN] 안성시가 지난 12월 10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2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장, 국회의원,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수상자, 자원봉사자, 유관 기관 관계자, 축하객 등 약 30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행사는 2025년도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과 뮤지컬팀 '인터미션'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진 본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한 개인 및 단체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올 한 해 동안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장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안성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