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청년창업센터 입주 기업 모집…최대 3년 지원

만 19~45세 청년 예비창업자 또는 3년 미만 창업 기업 대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도봉구, 내년 청년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저렴한 사용료‧각종 지원까지 - 2인실 3개, 공용사무실 2~8석 이내- 창업 교육, 전문가 멘토링 등 지원 (도봉구 제공)



[PEDIEN] 도봉구가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창업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12월 17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기업은 저렴한 임대료로 창업 공간을 이용하고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도봉구 청년창업센터는 씨드큐브 창동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창업 공간 외에도 특화사업 사무실, 스튜디오, 교육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2인실과 공용 사무실을 제공하며, 월 사용료는 각각 약 12만 7천 원에서 12만 9천 원, 1인당 약 3만 8천 원이다.

입주 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이며, 중간 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첨단, 미래산업, 창조산업, ESG 기반 사회문제 해결 등이다.

신청 자격은 만 19세에서 45세 사이의 청년 예비창업자 또는 공고일 기준 창업 3년 미만의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창업 교육, 전문가 멘토링,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지원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신청 서류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도봉구는 청년창업센터를 통해 청년들의 창업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