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 주민자치회가 연말을 맞아 지역 환경을 위해 헌신하는 환경관리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주민자치회는 지난 11일, 정자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환경관리원들을 위한 따뜻한 음료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맡은 업무를 수행하는 환경관리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가을철 낙엽 청소와 겨울철 제설 작업 등 힘든 환경 속에서 주민들을 위해 애쓰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주민자치회는 환경관리원들의 쉼터를 직접 방문하여 유자차, 모과차, 커피 등 따뜻한 음료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판수 정자3동 주민자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항상 지역 곳곳을 깨끗하게 정비해 주시는 환경관리원들 덕분에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이번 나눔이 작지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근숙 정자3동장은 "환경관리원들은 우리 동의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주민자치회와 동 행정복지센터도 협력하여 감사의 마음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자3동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자치 활동과 봉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