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25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 보고대회' 성공적 개최

700여 명 참석, 지역 복지 발전 위한 민관 협력 성과 공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 보고대회 성료 5 광주시 제공



[PEDIEN] 광주시는 지난 11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2025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 보고대회'를 개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대회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비롯해 관계자 700여 명이 참석,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한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보고대회는 식전 행사로 지역 밴드팀 ‘디피플’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추억의 노래 선율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격적인 기념식은 2025년 협의체 활동 영상 상영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우수 읍·면·동 및 실무분과 사례 발표, 우수기관 및 유공자 표창 등이 진행되며 참석자들의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특히, 2부에서는 뮤지컬 ‘그녀를 믿지 마세요’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재치 있는 스토리와 감동적인 메시지는 보고대회의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다.

이황용 민간위원장은 “올해 협의체가 추진한 다양한 사업들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다”고 평가하며, “이번 성과 보고대회가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세환 시장은 “지역 복지 현장에서 헌신하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력이 광주시 복지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촘촘한 지역 복지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