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가남읍이 2025년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후원자 감사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6일 가남읍 복지회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후원 기관 및 개인 후원자 7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후원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후원금으로 추진된 복지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와 함께 후원금으로 진행된 주요 복지사업 활동 영상 시청 및 성과 보고가 진행되었다. 특히, 성과 보고 시간에는 후원자들의 정성이 지역 이웃들에게 가져다 준 긍정적인 변화를 구체적으로 전달하여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김동식 민간위원장은 후원자들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되었음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효율적인 복지사업 추진을 통해 후원자들의 뜻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임영석 가남읍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해 준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민관 협력을 통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가남읍을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주도형 복지 실현을 위해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