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사랑봉사회, 설맞이 명절 음식 나눔 실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백사사랑봉사회, 설맞이 명절 음식 나눔 실시



[PEDIEN] 이천시 백사면 백사사랑봉사회는 지난 20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독거노인·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60가구에 정성을 담은 음식을 전달했다.

이날을 위해 백사사랑봉사회 회원들은 수제만두, 물김치 그리고 전을 만들어 명절에 홀로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대상 가정에 필요한 복지서비스는 없는지 살피는 등 지역 내 복지 메신저로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하며 취약계층의 든든한 이웃으로 활동했다.

백사사랑봉사회 김은하 회장은 “봉사회 회원들이 함께 구슬땀을 흘려가며 받으실 분들이 기뻐하실 모습을 생각하며 반찬을 만들고 만든 음식을 전달할 때 받으시는 분들의 미소를 보면 보람을 얻는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섬기겠다”고 말했다.

백은숙 백사면장은 “우리 이웃들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밑반찬을 만들고 직접 전달까지 해주시는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백사면행정복지센터 또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든 주민이 행복한 백사면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백사사랑봉사회는 매월 2회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봉사원들이 조리한 밑반찬을 배달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