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세상, 큰감동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어린이 세상’행사운영

야간개장·자유관람 등 가족 관람객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작은세상, 큰감동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어린이 세상’행사운영



[PEDIEN] 오산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세상’특별행사를 오는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6일간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미니어처를 주제로 즐길 수 있는 전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주요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미니 리얼쿠킹 스튜디오: 나만의 미니도넛 만들기’ △‘가족 미니어처 오르골: 미니랜드편’ △‘나만의 미니어처 테라리움: 오리가족편’ △‘미니골프 야외’ 등 온 가족이 함께 만들고 즐기는 활동을 통해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미니 컬러링’ 등 상시로 참여 가능한 부대 프로그램도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5월 3일부터 5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미니어처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간개장이 운영된다.

야간개장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자유관람 형식으로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야간의 미니어처 모습들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어린이날 행사 종료 이후인 5월 8일부터는 별도 공지 시까지 자유관람 기간으로 전환되어 방문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미니어처빌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산미니어처빌리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