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노인복지관, 노인의 날 맞아 650명 초청... 지역사회 온정으로 성대한 잔치 열어

다채로운 공연과 장어덮밥 특식 제공, 민관 협력으로 존경과 감사 전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1.오산노인종합복지관,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사진제공=오산노인종합복지관)



[PEDIEN]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이 제28회 노인의 날(10월 1일)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 650여 명을 초청, 성대한 잔치를 열고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과 봉사단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지며 의미를 더했다.

복지관은 '어르신 만수무강하세요! 사랑합니다!'라는 주제 아래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요, 장구,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져 참석한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점심 식사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장어덮밥과 고구마맛탕 등 특별식이 정성껏 제공됐다. 또한 한누리식품이 후원한 약과와 무지개연합의원이 제공한 즉석 유산슬누룽지탕이 기념품으로 전달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 배경에는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후원과 봉사 참여가 있었다. 한마음봉사단은 문화공연 재능기부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했고, 운암예술단과 고인돌봉사단은 식사 봉사에 참여하며 원활한 행사를 지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날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따뜻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조한석 오산노인종합복지관장 역시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존경과 사랑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