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인천시 주민자치 한마음대회서 댄스 경연 대상 수상

주안8동 핫라핏 댄스팀, 전국 대회 출전 자격 획득하며 미추홀구 위상 높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구청



[PEDIEN] 미추홀구가 ‘제5회 인천시 주민자치 한마음대회’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주안8동 주민자치회 소속 ‘핫라핏 댄스’팀이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전국 대회 출전권을 획득했고, 미추홀구 대표팀은 명랑운동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5일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인천시 10개 군·구 157개 읍·면·동 주민자치회가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동아리 경연대회와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화합을 도모했다.

미추홀구 대표팀은 명랑운동회에서 뛰어난 협동심과 열정적인 참여를 보여주며 장려상을 수상했다. 특히, 동아리 경연대회에 미추홀구 대표로 출전한 ‘핫라핏 댄스’팀은 역동적인 군무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았다.

핫라핏 댄스팀은 앞서 미추홀구 주민자치 어울마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번 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다. 15명의 팀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핫라핏 댄스팀은 내년 전국 동아리 경연대회에 인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이번 대회는 미추홀구 주민자치회의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역량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준 핫라핏 댄스팀과 모든 참가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