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세종광역 푸드뱅크 기부식품 물류센터 개소 첫 방문 기부식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오봉산 산신암, 세종광역 푸드뱅크 기부식품 물류센터 개소 첫 방문 기부식



[PEDIEN] 4일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광역 푸드뱅크 기부식품 물류센터를 방문해 향란코너 7월 정기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물품은 혼합잡곡, 고추장, 간장, 카레, 라면, 과자류 등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협의회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품목들로 구성 됐다.

2021년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고 2022년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사회공헌의 날 기념식’ 대상을 수상한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2020년 6월부터 지속적으로 정기기부를 실천해 지난 6월 3주년 특별 정기기부를 진행하는 등 매달 이웃과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새로 지은 물류센터에서 기부식을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물류창고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오랜 시간 꾸준히 어려운 이웃들과 소통하고 기부물품을 잘 전달해주며 함께해준 협의회에 감사하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앞으로도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김향란 주지님의 지속적인 향란코너 기부는 항상 든든하고 큰 힘이 된다.

매달 정기기부를 해 주시지만 오늘은 새롭게 구축한 물류센터를 기념하며 진행해 더욱 뜻깊다.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 한번씩 물류센터에서 기부식을 진행해 기부자분들이 현장을 보시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

기부해주신 물품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해 건강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