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가족 뮤지컬 '우리 아빠가 최고야'를 오는 27일 연수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연수구 관내 영유아와 양육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복한 문화 나들이' 사업의 일환이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행복한 문화 나들이'는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는 데 기여해 왔다.
특히 올해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을 준비했다. '우리 아빠가 최고야'는 아이의 시선으로 아빠의 사랑과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에서 2022년 사이에 태어난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맞벌이 가정의 참여를 고려하여 오후 5시와 7시,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공연 전 사전 행사로 '아빠에게 감사 표현하기', '아빠가 들어간 동화책 읽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사전 행사 참여 가족에게는 현장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센터는 이번 공연을 통해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 관람 신청은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 가정육아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