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문경시가 지역 미용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한 친절 미용 아카데미가 지난 20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대한미용사중앙회 문경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아카데미는 6월부터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매회 20여 명의 미용인들이 참여했다.
아카데미에서는 최신 미용 트렌드를 반영한 실전형 교육이 이루어졌다. 특히 여성 트렌드컷을 중심으로 매출 향상 전략을 제시하고, 고객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미디움 레이어드컷, 아로마 힐링스파, 친절 서비스 교육 등이 진행됐다.
교육 참가자들은 각 스타일의 특징과 적용 노하우는 물론,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커트 기술을 습득하여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경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미용인들이 선진 기술과 친절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문경 미용업계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문경시는 앞으로도 미용업주들의 역량 강화와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문경시 미용업계의 서비스 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