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나눔 문화 확산 다짐

지역사회 헌신에 감사…자원봉사자 격려와 화합의 장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합천군 제공)



[PEDIEN] 합천군이 2025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합천체육관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정봉훈 군의장 및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과 자원봉사자 선언문 낭독이 진행됐다. 이어진 화합한마당에서는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참석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김용철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합천군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협의회가 지역사회에 필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재해 현장에서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자원봉사자들의 희생과 노력이 지역 공동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군은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이동목욕서비스, 취약계층 안부 키트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