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농산물수출협의회, 한마음대회 성황…수출 확대 '한뜻'

농가와 관계기관, 창녕 농산물 세계 시장 공략 의지 다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창녕군농산물수출협의회,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창녕군 제공)



[PEDIEN] 창녕군 농산물 수출 확대를 위한 '제3회 창녕군농산물수출협의회 한마음대회'가 지난 25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역 농산물 수출 증진에 기여한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창녕 농산물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홍성두 창녕군의회 의장, 이경재·우기수 도의원, 그리고 여러 기관 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창녕 농산물의 해외 경쟁력 강화와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행사에서는 농산물 수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헌신한 공로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진행됐다. 단감 농가 조준호 씨와 샤인머스켓 농가 김현수 씨가 군수 표창을, 파프리카 농가 정성훈 씨가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HS무역 김진욱 대표와 농식품유통과 배지혜 씨는 감사패를, 하종혜 전 협의회장은 공로패를 수상했다.

특히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한마음대회는 창녕군 농산물의 수출 경쟁력을 높이고,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성명경 협의회장은 “창녕군 농산물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고품질 농산물 수출을 통해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성낙인 창녕군수는 “농산물 수출을 위한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창녕군 농산물의 품질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협의회는 앞으로도 창녕 농산물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