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에 군민 염원 모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에서 유치 홍보 활동 펼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합천군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 총력! (합천군 제공)



[PEDIEN] 합천군이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11월 25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열린 합천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에서 군민들의 염원을 결집하는 시간을 가졌다.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회원 400여 명이 참석했다.

합천군은 행사장에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전단지와 리플릿을 배부하며 유치의 필요성과 사업 내용을 설명했다. 군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전략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군민들은 친환경 에너지 시설인 양수발전소 유치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인구 감소와 경제 저성장에 대응할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확인했다.

김용철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장은 “회원들과 힘을 합쳐 지역에 꼭 필요한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 운동에 앞장서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자원봉사자 덕분에 지역사회가 따뜻하고 건강한 합천이 될 수 있었다”며 “행정에서도 합천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