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산메아리회, 화도읍 취약계층에 400만원 상당 후원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노인 가구에 식료품 등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화도읍 천마산메아리회, 겨울방학 대비 취약계층 청소년 가정 등에 후원물품 전달 (남양주시 제공)



[PEDIEN] 남양주시 화도읍의 천마산메아리회가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식비 부담을 덜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햇반, 라면, 쌀 등 생필품이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됐다.

후원 물품은 겨울방학을 앞둔 청소년 양육 가구와 추운 날씨에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 및 노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천마산메아리회는 2025년 1월 창설 이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덕수 천마산메아리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물품이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황정순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민간의 따뜻한 손길이 큰 힘이 된다며 감사를 표했다. 특히 방학 중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가구와 겨울철 외출이 힘든 노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유형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천마산메아리회에 감사를 표했다. 민간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