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양재천 겨울눈놀이터 개장…온 가족 위한 겨울 명소

20일부터 내년 2월까지 운영, 눈썰매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초구, 온 가족이 즐거운 양재천 눈썰매장 '겨울눈놀이터'개장! (서초구 제공)



[PEDIEN] 서초구가 양재천 수영장을 활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눈놀이터'를 개장한다.

20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운영되는 겨울눈놀이터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며, 총 6400㎡ 규모로 조성된다.

눈썰매 슬로프는 물론, 트램폴린, 유아 에어바운스, 눈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공간이 마련된다. 빙어잡기, 낚시놀이, 컬링 등 체험형 프로그램과 가족들을 위한 휴식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유아용 슬로프가 추가 설치되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썰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눈썰매장 입구에는 양재천 북극마을 등 볼거리가 조성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매주 월요일과 설 당일은 휴무다. 입장료는 서초구민 6000원, 타 구민 8000원이며, 개장일에는 입장료 50%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서초구는 안전 요원을 곳곳에 배치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계획이다.

양재천 수영장은 봄에는 '봄봄 놀이터', 여름에는 '양재천 수영장', 가을에는 '가을꿈놀이터', 겨울에는 '겨울눈놀이터'로 변신하며 사계절 내내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양재천 겨울눈놀이터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