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노인복지관, 로타리클럽 후원으로 훈훈한 연말 나눔

어르신 송년 특식 지원 및 취약계층 위한 설 명절 물품 지원 예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양주시 다산노인복지관, 로타리클럽 후원으로 연말 나눔 활동 전개 (남양주시 제공)



[PEDIEN] 남양주시 다산노인복지관이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 2지역 로타리클럽으로부터 1천만 원 상당의 후원을 받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연말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다산노인복지관 송년행사 ‘다온제’에서 진행되었으며, 후원금은 행사 참석 어르신 180명에게 갈비탕 특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됐다. 로타리클럽의 지원으로 어르신들은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다산노인복지관은 로타리클럽의 후원을 바탕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설 명절 지원 물품도 준비할 계획이다. 겨울철 안전을 위한 물품 지원을 통해 더욱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미금로타리클럽과 백합로타리클럽이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유주상 회장과 김미본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장선영 다산노인복지관장은 로타리클럽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를 표하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나눔을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는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 돌봄 체계를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연말에는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따뜻한 지역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다산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다양한 문화, 복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