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송년음악회 '맺음 그리고 시작' 성황리에 마무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시민 900여 명에게 감동 선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의왕시,‘2025 송년음악회–맺음 그리고 시작’성황리 마무리 (의왕시 제공)



[PEDIEN] 의왕시가 지난 12월 12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개최한 '2025 송년음악회 – 맺음 그리고 시작'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음악회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36회 정기연주회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공연장에는 9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중심으로 소프라노 우지연, 베이스 김민기, 그리고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풍성한 공연을 선보였다.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 중 개선행진곡을 시작으로 영화와 뮤지컬 사운드트랙, 오페라 아리아 등 친숙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성악가들의 솔로 및 듀엣 무대, 그리고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합창은 공연의 몰입도를 높이며 연말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오케스트라 연주는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의왕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공연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