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회원대회 열고 한 해 봉사 결산

200여 명 참석, 지역사회 발전 위한 헌신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남양주시 제공)



[PEDIEN]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가 지난 17일 다산동 연회장에서 회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유공 회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기관·단체장, 협의회 임원진, 그리고 읍·면·동 위원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읍·면·동 위원회 기수단 입장식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기수단 입장식은 민관이 함께 바르게살기운동의 가치를 공유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본 행사에서는 나라사랑 의식 고취, 행동강령 낭독, 활동 성과 영상 상영, 대회사, 유공 회원 표창,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난 한 해 동안 협의회가 추진했던 다양한 봉사활동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근상 협의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을 바탕으로 국민의식 개혁과 공동체 회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협의회의 노고를 치하하며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오랜 시간 동안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왔다”고 평가했다. 덧붙여 “협의회의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올해 읍·면·동 위원회별 나눔 봉사, 환경 보호 활동, 정원 가꾸기 사업, 가족봉사단 운영, 역량 강화 워크숍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협의회는 앞으로도 시민 참여형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