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28청춘창업소, 하반기 네트워킹 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청년 창업가들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연결되는 소통의 장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산업진흥원 28청춘창업소 하반기 네트워킹 데이 성료 (고양시 제공)



[PEDIEN] 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청년 창업 지원 공간, 28청춘창업소가 하반기 네트워킹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입주 기업과 졸업 기업, 예비 창업자 등 70여명이 참여해 열띤 교류를 펼쳤다.

'청춘ON, 모두의 열정이 연결되는 순간'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업가들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1부에서는 스타트업 대표이자 아나운서인 허지연 대표가 '당신의 한마디가 브랜드가 된다'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허 대표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구축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부에서는 업종별 팀 빌딩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협업 방안을 모색했다.

다양한 분야의 창업가들이 만나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양산업진흥원 한동균 원장은 "이번 네트워킹 데이가 청년 창업 기업 간의 협력과 시너지 창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창업 공간 제공뿐만 아니라 투자 펀딩까지 지원하는 등 창업 생태계 전반에 걸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산업진흥원은 올해 7월에도 상반기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28청춘창업소는 연 2회 네트워킹 데이를 통해 입주 기업과 졸업 기업의 네트워크 확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