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 성료…청소년들의 뜨거운 호응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청소년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가남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여주시 제공)



[PEDIEN] 가남청소년문화의집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한 달간 진행한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떡볶이 밀키트 및 과자 아트 만들기 키트를 활용한 비대면 체험 활동을 비롯해 주말 방문 청소년 대상 햄버거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 포털사이트 리뷰 작성 시 치킨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총 500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문화의집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가남읍에 청소년들이 편히 쉴 공간이 부족했는데 문화의집이 생겨 든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문화의집을 더 많이 알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가남청소년문화의집은 2024년 10월 개관 이후 클라이밍 체험, 베이커리, 디지털 드로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동아리 활동 지원은 물론 PC룸, 댄스·밴드실, 파티룸, 스터디룸, 강의실 등 주요 시설을 대관하여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돕고 있다.

문화의집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재능을 발견하는 즐거운 성장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