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오토리드, 완주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510만원 전달

임직원 뜻 모아 마련, 취약계층 복지 및 청소년 지원 사용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군청



[PEDIEN] 완주군 봉동읍 산업단지에 위치한 DH오토리드가 완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1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다짐했다.

이번 기부금은 DH오토리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하여 마련되었으며, 완주군은 기부금을 취약계층 복지 및 아동·청소년 지원 등 고향사랑기금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DH오토리드는 완주군에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2025년 설에는 스팸 선물세트 100세트를 기탁했고, 2024년에도 스팸세트 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또한 건어물세트 100세트를 기탁하는 등 명절과 연말을 중심으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DH오토리드는 '희망의 공부방 만들기' 등 아동·청소년을 위한 교육 지원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지역 복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DH오토리드의 지속적인 나눔은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큰 힘이 된다”며 감사를 표하고, “기탁해 주신 510만원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과 아동·청소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석근 DH오토리드 대표는 “완주군에서 성장한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완주군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