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하동군이 하동읍 이장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지역 발전 방안 모색에 나섰다. 지난 9일, 하동읍사무소에서 하동읍 이장협의회와 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과 읍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승철 하동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들은 하동읍의 발전 방향을 설명하고, 이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보건의료원 건립 사업'과 '매력 하동읍 가꾸기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사업들은 하동읍 중심지의 기능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참석자들은 의료, 생활, 경관 등 주민 생활 전반을 개선하는 기반 사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하동읍이장협의회는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할 기회를 마련해 준 것에 감사를 표하며, 살기 좋은 하동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동군은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이장협의회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 소통, 변화, 활력을 통해 열린 행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