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 10주년 기념하며 급식 안전 되돌아보다

지난 10년간의 성과 공유 및 관계자 노고 치하…창작동화 공모전 시상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 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 개소 10주년 기념식 성료



[PEDIEN] 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가 개소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며 지난 10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봤다.

12월 15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회원시설 시설장 등 14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2015년 11월 개소 이후 10년간 안전한 급식 환경을 만들기 위해 헌신한 센터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의정부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가 주관한 ‘개소 10주년 기념 어린이 식습관 개선 창작동화 공모전’ 시상과 장기근속 직원 표창도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10년간 안전한 급식소 조성을 위해 노력해 준 급식소 시설장과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르신도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는 의정부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경기도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를 운영하며 지역 사회의 건강한 식생활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의정부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총괄기획팀에서 가능하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