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서비스원,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들과 가을나들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지난 27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 50여 명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사진=세종사회서비스원)



[PEDIEN]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지난 27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 50여명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한국민속촌에서 진행된 이번 나들이는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고 기억에 남을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민속촌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어르신들은 다양한 공연 관람과 옹기 만들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나들이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의 어르신들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어르신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교류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해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고 사회 연결성을 촉진하는 데에도 기여했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김OO 어르신은 “항상 집에만 있어 답답했는데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이 신경 써 주고 바깥바람 쐴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김명희 원장은 “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해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는데 헌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가을 나들이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풍요로운 가을날을 선물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지역환경과 여건에 적합한 복지정책을 제시하고 지역사회의 전문성 강화와 지원을 통한 복지 도시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