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부산시는 오는 5월까지 부산브랜드 최대 쇼핑축제인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이 자사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대규모 소비 축제다.
지역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지난해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기업 138개사 186개 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3일간 1만3천82명이라는 역대 최다 관람객이 방문해 부산 브랜드 대표 쇼핑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이에 더해 공공기관 합동구매 상담회, 실시간 방송 판매 등 다양한 대시민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5월 31일까지 가능하며 4월 19일까지 참가 신청을 완료한 지역기업에 대해서는 조기신청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참가 시에도 10퍼센트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조기신청 할인과 더한다면 최대 30퍼센트까지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행사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며 한정된 참가공간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하는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문의 사항은 행사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창호 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부산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부산브랜드 대표 쇼핑축제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지역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