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성푸드랩, 남양주 취약계층에 꿀호두정과 등 건강식품 후원

남부희망케어센터 통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 복지 사각지대 해소 기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부희망케어센터_주_율성푸드랩과_건강식품_후원_전달식_열어_희케전경 (사진제공=남양주시)



[PEDIEN] ㈜율성푸드랩이 지난 14일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에 꿀호두정과 761봉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율성푸드랩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의 영양 관리와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남부희망케어센터는 기탁받은 꿀호두정과를 어르신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 등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율성푸드랩은 슈퍼푸드와 견과류를 직접 가공·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 7월에는 동결건조 아로니아 분말을 후원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김영석 율성푸드랩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는 율성푸드랩의 꾸준한 후원에 감사를 표하며,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고 필요한 지원이 더욱 촘촘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부희망케어센터는 남양주시가 설치하고 남양주시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 다양한 후원 자원을 연계하여 복지대상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