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테니스 동호인들의 축제 '일산동구청장기 테니스대회' 성황리에 개최

25개 팀 참가, 복식 경기로 실력 겨루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시_일산동구_2025년_일산동구청장기_테니스대회(사진제공=고양시)



[PEDIEN] 고양시 일산동구가 주최하고 일산동구 테니스연합회가 주관한 '2025년 일산동구청장기 테니스대회'가 지난 15일 성사시립테니스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 테니스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총 25개 팀 400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는 복식 경기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협동심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돋보였다.

일산동구 테니스연합회 서영석 회장은 “이번 대회가 테니스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노선 일산동구청장은 “고양시는 경기도지사기 및 전국대회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생활체육이 활성화된 도시”라며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 테니스 동호인들의 실력 향상과 더불어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일산동구는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