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녕면, 주민자치 교양강좌 작품전시 및 발표회 개최… 주민 화합의 장

수강생들의 1년간 노력 결실, 다채로운 공연과 작품 전시로 선보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상북도 영천시 시청



[PEDIEN] 신녕면에서 주민자치 교양강좌 수강생들의 작품전시 및 발표회가 25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 강사, 수강생,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수강생들이 지난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신녕면 복지회관 2층 로비에서는 캘리그라피, 서예, 야생화, 민화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발표회에서는 풍물, 댄스스포츠, 국학기공, 하모니카, 노래, 실버댄스, 아랑고고장구, 민요 등 8개 강좌 수강생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최해진 주민자치위원장은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주민자치 활동이 더욱 풍성해졌다고 평가하며, 이번 전시와 발표회가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배우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수정 신녕면장은 수강생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개인의 성장을 넘어 지역 주민 모두에게 배움과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덧붙였다.

신녕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지역사회의 활력과 화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확인했다. 앞으로도 배움과 나눔의 장을 확대하여 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주민자치 문화를 정착시켜나갈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