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상남도 의령지회가 지난 23일 용덕면 충의휴앤락센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6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과 사업 추진 실적 보고, 그리고 결산이 진행됐다. 특히,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 회원들에게는 의령군수 표창이 수여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문미경 의령군 건설교통과장은 집중호우 침수지역 복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협의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더불어 의령군 건설산업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유현 협의회장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굴삭기, 트럭 등 장비 지원을 통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내년에도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과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건설기계관리법령에 따라 설립된 협의회 의령지회는 개별연명사업자의 권익 보호와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사랑의 집짓기, 화재 주택 철거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꾸준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