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담터F&B가 순천시 승주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와 자사 생산품인 담터 차를 기탁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승주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담터F&B로부터 김장김치 40박스와 담터 차 1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동절기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함이다.
기탁된 물품은 승주읍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기초수급 가정 등 김장을 직접 하기 어렵거나 경제적 부담으로 월동 준비가 부족한 4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담터F&B 관계자는 정성껏 준비한 김치와 따뜻한 차 한 잔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강진숙 승주읍장은 매년 잊지 않고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는 담터F&B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탁받은 물품은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담터F&B는 2012년부터 14년째 연말 김장김치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읍민의 날에도 담터 차를 후원하는 등 10년 넘게 지역주민과 상생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꾸준한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