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광영도서관, 2025년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로 시민 맞이

도서관, 다채로운 이벤트와 원데이 클래스로 연말 분위기 고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광양광영도서관, 2025년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 운영 (광양시 제공)



[PEDIEN] 광양광영도서관이 2025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도서관 내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지고,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산타의 편지’, ‘2025 책과 함께한 우리의 시간’, ‘스탬프 북 미션’, ‘대출 확인증 이벤트’ 등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특히, 시민들의 독서 활동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12월 22일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이 클래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보석 방향제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광영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광영도서관은 누리집, 인스타그램, 문자 발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가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연말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도서관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의미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