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쁘농업회사법인, 화순군 인재 육성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구쁘농업회사법인,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500만 원 기탁 (화순군 제공)



[PEDIEN] 화순군 소재 기업인 구쁘농업회사법인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화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교육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구쁘농업회사법인은 달걀, 두부 등 식품을 생산·유통하는 업체로, 2023년 화순군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화순팜에도 입점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오성주 구쁘농업회사법인 대표는 “지역에서 성장한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에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복규 화순장학회 이사장은 “지역 기업의 꾸준한 기탁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가 된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는 “기부해주신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은 구쁘농업회사법인의 장학금 기탁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학기금 기탁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인구청년정책과 평생교육팀에 문의하면 된다.

지자체의회

교육